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생존학개론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3. 14. 15:55

    다운로드



    생존학개론
    파일명용량
    생존학 개론 [미스터궈카] -200 完(에필).zip124.4M

    하지만 천천히 눈꺼풀을 감고 뜬 순간 내 눈앞에는 단 한 곳밖에 보이지 않았다. 그래, 그곳은 나의 지옥일 것이고 또한, 놈의 지옥일 것이다. 나는 놈과 만날 그날을 위해 생존게임에 기꺼이 발을 들이기로 했다. 이제, 목숨을 건 서바이벌이 시작된다. * 전작: 나는 아직 살아있다.


    멋진세원
    나는 아직 살아있다 작가님글인가요,? 무조건 봐야죠. 감사합니다.
    유뽀뽀
    좋아요! GOOD~
    이도도도공
    좋아요! GOOD~
    수겸왕
    1편은 없나요?? 1편부탁 드려요
    anotehrbirth
    좋아요! GOOD~
    디제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수서아빠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테랑신
    좋아요! GOOD~
    으흐하하
    기대됩니다:)
    딸기22
    좋아요! GOOD~
    좋을까나
    나는 아직살아있다 ...저거 1부는 정말 재미있엇는데 캬... 잘보겠습니다 . 요것도 아포칼립스장르인가보내욤
    겨울의해
    나는 아직 살아있다 작가꺼라기에 받아갑니다^^ 감사드려요~~
    연하지
    소설 다운받아 주셔서 고맙습니다.. ㅋ
    셧새다
    많은 "개론"들이 나왔지만 가장 목적에 어울리는 제목을 만난것 같습니다. 흔히 살아 남는게 이기는 거라니까 말입니다. 하지만 그와 함께 베어아저씨도 생각나서 비교가 될 것 같은게 문젭니다. 그럼에도 분명 재미날 것 같습니다. 이렇게 늦게야 발굴 해 갑니다. 잘 받아 갑니다. 고맙습니다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